티스토리 뷰

봉골레파스타가 맛있는 신림동 술집, 앤쓰롤앨리

 

 

 

 

 

평상시에 파스타 같은 메뉴들을 종종 즐기곤 하는데, 이번에 다녀온 신림동 술집은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진짜 그냥 밥집인 줄 알고 착각한 그런 곳 중 한 곳이에요. 요즘은 참 감성 제대로 느껴지는 그런 술집들이 많이 나와서 참 좋은 것 같아요. 가끔 클래식한 느낌의 술집도 편안하고 좋기는 하지만, 요즘은 인스타 갬성 뿜뿜 술집들이 인기가 많잖아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신림동 술집, 앤쓰롤앨리는 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만 걸으면 발견할 수 있는 접근성이 꽤 좋은 술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게 외관 만큼이나 느낌있는 내부 공간. 그렇게 넓은 공간은 아니었지만 2~3명이서 소소하게 한 잔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오픈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아마 지금은 안쪽에 있는 바테이블이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 분위기가 여자 분들이 참 좋아할 것 같은 그런 분위기였어요!

 

 

 

 

 

가게 메뉴는 파스타 외에도 탕류, 밥류, 찜 등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특히 사이드 메뉴에는 간장계란밥, 라면 같은 메뉴들도 판매하고 있던데 반주로 한 끼 즐기기에도 좋아보였어요. 저희는 고민하다가 봉골레파스타랑 김치볶음밥 주문 완료!

 

 

 

 

 

주문 후 메뉴를 기다리고 있는데, 오픈 이벤트라며 김치전을 주시더라고요. 이건 진짜 그냥 팔아도 되겠다 싶을만큼 맛있었어요. 주방장님이 요리를 잘하시는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

 

 

 

 

 

짜쟌! 가장 먼저 나온 봉골레 파스타. 가격은 12,900원이에요.

 

올리브 오일, 그리고 조개 소스의 환상의 조화로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냈다고 하는 요리. 술 안주로 하기에는 살짝 거창한 것 같기도 하지만 가볍게 한 잔 할 때 즐기기 좋은 메뉴 같았어요! 비쥬얼만 봐도 나 맛있다!!!!!!! 하고 이야기하는 것 같은 느낌.

 

 

 

 

 

특히 바지락에 모래도 느껴지지 않았고 딱 적절한 오일소스 파스타가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더 풍미있는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국물이랑 면이랑 같이 드시는 거 추천!

 

 

 

 

 

이건 치즈듬뿍김볶밥. 가격은 9,900원이에요. 사실 치즈라는 단어를 제대로 못보고 김치볶음밥이라는 것만 알고 주문했던 메뉴인데요. 김치볶음밥에 생각했던 것보다 정말 푸짐하게 치즈가 올라가있더라고요. 치즈 맛이 정말 풍부하게 느껴졌던 메뉴! 이건 술안주라고 하기 보다는 진짜 그냥 밥 먹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릴만한 메뉴.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_ㅎ

 

전반적인 가격대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았고, 파스타도 정말 맛있어서 메뉴들이랑 맥주 한 잔이랑 가볍게 즐기고 온 신림동 술집, 앤쓰롤앨리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