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좋은 신림 술집, 무지개맥주

 

 

 

 

 

무지개맥주는 전국에 체인점들이 꽤 많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신 술집이라 생각해요. 저도 처음에 제가 살던 고향에 이 술집이 있다는 걸 인지하고 여기는 한 번 시간될 때 가보자 친구들이랑 이야기했었던 곳인데요! 알고보니 제가 지금 살고 있는 곳 근처에 이미 체인점이 생겼다고 하더라고요. 굳이 멀리까지 갈 필요없이 바로 방문할 수 있을 만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로 가봤쥬!

 

 

 

 

 

무지개맥주, 가게 이름 그대로 무지개 색상의 우산들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내부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고 아담한 사이즈의 내부 공간. 친구들이랑 가볍게 맥주하기 좋은 그런 신림 술집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곳에서는 후라이드 순살치킨 외에도 떡볶이, 토핑, 탕류, 튀김류 등등 다양한 안주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특히 눈에 띈 게 전반적인 안주의 가격대였는데요. 특히 치킨의 경우, 가볍게 반마리로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정말 좋았던 것 같고 기본적인 안주들은 다 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정말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갑 사정이 좋지 않은 사회 초년생 분들도 부담없이 한 잔 할 수 있을 것 같았던 곳.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맥주와 닭발튀김, 그리고 순살 치킨을 주문해보았는데요. 가장 먼저 시그니처 메뉴라 할 수 있는 무지개 맥주 피처가 나왔어요. 정확한 명칭은 드아이아이스 냉각피처인데요. 가격은 1000cc 기준 6,900원이에요. 비쥬얼 치고는 가격대가 나쁘지 않죠?

 

 

 

 

 

그리고 가장 먼저 나온 닭발튀김. 사실 닭발튀김은 자주 접해볼 수 있는 메뉴가 아니라서 좀 생소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이거 진짜 최고 꿀맛이에요! 짭쪼롬한 양념간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맥주 안주로 딱이다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중간중간에 샐러드도 같이 곁들여 먹어주면 정말 최고 :-)

 

 

 

 

 

이건 다음으로 나온 양념치킨 반마리. 반마리 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꽤 많은 것 같죠?

 

 

 

 

 

그냥 치킨과 함께 웨지감자도 함께 버무려져 나와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순산 치킨 속살도 부드럽고 먹을만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닭발튀김이 제일 맛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치킨도 뭐,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마무리로 맥주 한 잔까지. 스트레스 받는 날, 가끔 이렇게 반주하면서 맛있는 거 먹어주면 힐링 제대로 되잖아요? 주말에 가면 소주랑 같이 먹기 좋은 안주들 주문해서 한 번 더 먹어볼라구요 ㅎㅎ 가볍게 안락한 곳에서 한 잔 하고 싶으신 분들은 무지개맥주, 신림점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