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 벌떡 봉천역 근처에 위치한 떡볶이, 닭발집!

 

 

 

 

닭발이나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메뉴죠! 그렇게 맵게 먹는게 아니라면 기분좋은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풀 수도 있으니까요!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신림, 봉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벌떡 이라는 음식점이에요. 가게 자체가 좁기 때문에 배달 위주로 하는 곳인데, 저는 집이랑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살살 걸어서 포장으로 가져왔답니다!

 

깔끔하게 포장해서 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요즘 진짜 거의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위생적으로 용기에 잘 담아서 주시는 건 정말 좋은 점인 것 같아요 :-)

 

 

 

 

 

이런 글씨, 문구 하나하나도 세심함이 돋보여서 좋은 것 같쥬? 매운맛 매니아이신 분들도 기분좋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고, 저처럼 맵찔이도 맵기 조절해서 드실 수 있으니 부담없이 주문하기 좋은 신림 떡볶이, 닭발집이에요.

 

 

 

 

 

위생용기 하나하나 다 뜯어서 먹을 준비 완료!

 

사실 이 날 떡볶이를 먹을까 닭발을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다가 결국에는 닭발로 주문했거든요 ㅎ_ㅎ 떡볶이도 좀 땡기긴 했는데, 닭발이 조금 더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뭔가 이렇게 두가지 메뉴를 한 그릇으로 먹을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기도 해요! 짬짜면마냥!

 

 

 

 

 

매울 때를 대비해서 단무지도 준비!!!!!!!!!

 

 

 

 

 

저는 닭발로 주문했고, 맵기는 그냥 제일 안 맵게, 순하게 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2인분이라 그런지 무뼈닭발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꽤 많았던 것 같아요 ㅎㅎ

 

 

 

 

 

닭발과 함께 즐기기 위해 주문한 튀김류.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오뎅 튀김이거든요? 오뎅 튀김이랑 미니핫도그튀김 이렇게 두가지로 주문했는데, 미니핫도그 튀김은 그냥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핫도그 맛이에요! 케찹이 생각나는 맛.

 

 

 

 

 

이런 메뉴들에 빠질 수 없는 계란찜까지. 포슬포슬 수분기가 많은 계란찜을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계란찜 진짜 맛있더라고요!!!!!! 계란찜 먹고 싶어서 주문하고 싶어질 것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전반적인 메뉴들이 하나하나 다 괜찮았던 것 같아요ㅎㅎ 무난하게 먹기 좋은 메뉴였다고나 할까? 떡볶이도 맛있다고 들었는데, 맛이 어떨지! 다음에 떡볶이 메뉴 생각날 때 여기 한 번 들러서 먹어봐야겠어요. 봉천역이나 신림 근처 떡볶이 찾으시는 분들은 벌떡, 괜찮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