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빙에서 나온 인절미 크림떡! 간식으로 최고

 

 

 

 

평소에 떡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근데 이번에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인 설빙에서 인절미떡이 새로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떡 안에 부드러운 크림도 들어가있어서 달달한 맛이 일품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먹어보지 않을 수가 없어서 이번에 한 번 먹어보았는데요.

 

처음 딱 봤을 때 패키지도 귀엽고 그래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뭔가 떡이라기 보다는 그냥 간식 같은 그런 친숙한 느낌도 들어서 좋았어요. 인절미 크림떡은 한 팩에 10개씩 들어가있어요. 그냥 냉장으로 해놓고 먹어도 좋지만, 냉동으로 놔두고 먹어도 괜찮다고 해서 저는 냉동실에 넣어놓고 하나씩 꺼내먹고 있는데요!

 

 

 

 

 

떡이 꽁꽁 얼었다는 그런 느낌도 안 들어서 기분좋게 먹고 있는 떡이에요 ㅎ_ㅎ 고소한 인절미 가루와 떡, 그리고 크림 조합이 정말 최고였어요. 쫄깃쫄깃한 느낌 정말 좋아요 :-) 혹시 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설빙에서 나온 인절미 크림떡 요거 한 번 맛보시면 완전 푹 빠지실 것 같아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