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우 무한리필, 원없이 먹고 싶은 날! 서울대입구 이가

 

 

 

 

 

아주 오래된 기억이기는 하지만, 예전에 석화와 새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울대입구 이가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지금은 새우구이, 그리고 편백찜 두가지 메뉴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바뀌었다고 하던데! 그래도 예전에 찍었던 사진이니까 한 번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서울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으면 발견할 수 있는 곳. 예전에 처음 후기를 볼 때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데, 개인적으로 두번 다녀온 후기로는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기억으론 새우+석화 무한리필 기준 2만원 초반대였던 것 같고, 인원수가 늘어날수록 조금 더 가격대가 착해지는 걸로 기억해요. 물론,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약 2시간 정도 제한 시간이 있다는 점 참고하셔서 즐기시길 바래요.

 

이곳이 많이 알려지기 전에는 따로 웨이팅 없이 방문할 수 있었는데, 작년 말에 갔더니 웨이팅을 거의 2시간 정도 한 기억이 나서, 굳이 그렇게 기다려가면서까지 먹는 건 살짝 오바인 것 같다 라는 생각도 했어요..!

 

가게 내부는 좁은 편이라서 모임이나 회식하기에는 좋지 않을 것 같고, 약간 술집 인테리어라고 보시면 돼요.

 

 

 

 

 

무한리필 안에 간장새우 덮밥과 감바스, 새우라면, 새우 튀김까지 추가로 들어가 있어서 정말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일 베스트 메뉴였던 건 바로 이 새우 라면이에요. 주문을 하고 나면 새우가 충분히 익을 동안 기본으로 차려지는 메뉴들을 먹으면 되는데, 라면은 언제 어디서 먹어도 꿀맛인 음식인데 거기다 새우까지 들어가서 더 꿀이에요 :)

 

 

 

 

 

꼬들꼬들 맛있는 라면! 라면 국물과 깐 새우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특히 라면 안에 콩나물도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더 좋았던 걸로 기억해요.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던 메뉴지만, 메인 메뉴가 아니기 때문에 적당하게 먹어주는 걸로.

 

 

 

 

 

요건 간장새우가 들어간 덮밥이에요. 슉슉 맛있게 비벼서 먹어주기! 꼬들꼬들 맛있는 밥알, 간장새우 조합은 언제나 먹어도 좋아요! 이건 따로 두번 리필이 안되기 때문에 더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추가로 금액을 내시고 드셔야 한다는 점.

 

 

 

 

 

요 아이는 새우 튀김. 새우를 통째로 튀긴 메뉴인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게 정말 좋았어요. 이곳에서 나오는 새우 메뉴들은 전부 다 하나같이 실한 통새우를 사용하기 때문에 식감이 정말 좋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새우 맛이 나는 튀김이 아니라서 정말 만족스러웠던 메뉴에요.

 

 

 

 

 

열심히 기본으로 깔린 메뉴들을 먹을 동안 다 익은 새우!!!!!!!!!! 한 통에 보통 30마리 정도 나오구요. 다 먹을 때마다 리필해가면서 드시면 돼요. 보통 한 10분 정도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세용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새우! 내 사랑 새우! 새우는 언제 어떻게 먹어도 꿀맛인 거, 새우 덕후이신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히히

 

 

 

 

 

저는 새우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껍질을 하나하나 다 까내서 여러개를 모아서 한 번에 먹는 걸 좋아해요. 새우를 까느라 먹는데 제대로 집중 못하는 시간이 너무 아쉬워서요! 아무래도 새우를 좋아해서 자주 먹다보니, 이제는 까는데 거의 도사가 된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는 구운 새우보다 이렇게 찐 새우가 훨씬 껍질이 잘 까져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원래 석화는 아예 안 먹지만 친구가 먹겠다고 해서 한 번 주문해보았는데요. 이건 아예 손을 대지 않았기 때문에 맛에 대한 평가를 내리기에는 어려울 것 같아요. 친구 말로는 나쁘지 않았다고 하네요!

 

저는 완전 새우홀릭이라 정말 열심히 새우만 집중공략해서 먹었는데, 한 3번 정도 리필해서 먹으니 그제서야 배가 차더라고요. 저처럼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 혹시 서울대입구나 봉천동 쪽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서울대입구 이가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웨이팅 해서 먹을 맛은 아니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웨이팅 없이 즐기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