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로수길밥집 모던보이작업실 생각했던 것보단 흠!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샤로수길은 제가 종종 가는 곳 중 한 곳이에요. 따로 가야 하는 이유가 있는 건 아니지만 은근히 힙한 숨은 맛집이나 카페 같은 곳이 꽤 있기 때문에 가끔 들러서 맛있는걸 먹곤 하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샤로수길밥집으로 SNS에서 핫하다는 곳으로 소문나서 다녀온 곳이에요. 이름은 모던보이작업실!

 

샤로수길 바로 중간 쪽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고,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제가 자주 가는 횟집이 있는 건물이라서 몇 번 지나가다 본 적 있는데 한 번 가봐야지 싶었던 음식점 중 한 곳이에요.

 

가게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아늑해요. 아늑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한 끼 즐길 수 있는 샤로수길밥집이었어요.

 

 

 

 

 

이곳 메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특이하다고 느껴졌었는데요. 로제삼겹살부터 차돌된장파스타, 스위스감자전, 카레닭찜 등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뭔가 이름 자체가 하나하나 특이했던 것 같아서 어떤 걸 먹어야 할 지 행복한 고민이 되더라고요 :)

 

고민고민하다가 차돌된장파스타랑 카레닭찜, 그리고 사이드로 버터장조림밥 이렇게 세가지 메뉴로 주문했어요.

 

 

 

 

 

가장 먼저 밑반찬이 나왔는데요. 김치부터 콩자반, 시금치 나물 등 다양한 밑반찬들이 깔끔하게 준비됐답니다.

 

 

 

 

 

그리고 차돌된장파스타가 나왔어요. 가격은 15,000원이고 식사로도, 안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해서 주문해보았는데요. 비쥬얼 하나만 봤을 때는 먹음직스러워보여서 기대가 꽤 많이 됐었던 메뉴에요.

 

 

 

 

 

양 자체도 그리 적은 편이 아니어서 가격대비 가성비가 나쁘지 않은 메뉴인 것 같긴 한데, 솔직하게 말하자면 너무 짜서 계속 손이 가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ㅠㅠ 짠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은 신선한 메뉴이긴 하지만 제입맛에는 그렇게 와! 엄청 맛있다 까지는 아니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카레 닭찜. 가격은 24,000원이고 이 곳에서 판매하는 메뉴 중에서 가장 비싼 음식이에요. 베스트 메뉴라고 해서 주문했었는데요. 매콤한 카페 그리고 부드러운 코코넛밀크의 조합의 찜닭 메뉴라고 해요!

 

 

 

 

 

이 곳에서 나오는 메뉴들의 공통점은 전부 다 비쥬얼은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라는 점인 것 같아요. 여기에 우동사리를 +2,000원으로 추가할 수 있다고 하던데 이걸 미리 추가해놔서 우동사리도 같이 나왔어요. 근데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맛은 아니었어요 ㅠㅠㅠ 아쉽게도 봉추찜닭이 마구마구 생각났던 그런 맛..!

 

 

 

 

 

이건 제일 처음 나왔던 버터장조림밥인데, 이거랑 차돌된장파스타의 소스 조합이 제일 맛있었어욬ㅋㅋㅋㅋ 가격대는 만원이 안넘는 사이드여서 부담없이 추가로 주문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모던보이작업실, 정말 기대 많이 많이 했었는데 좀 아쉽긴 하네요. 후우! 저는 더 맛있는 메뉴들을 파는 곳을 찾아 떠납니다 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