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로그

아이폰11배터리케이스 간편하게 쓰기 좋네요!

_연세유라인치과의원- 2020. 9. 22. 18:03

아이폰11배터리케이스 간편하게 쓰기 좋네요!

 

 

 

 

 

휴대폰 배터리가 이제는 일체형으로 사용하는게 당연하게 되면서부터 보조배터리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죠. 그냥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요즘은 배터리케이스 같은 것도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처음 배터리케이스를 알게됐을 때, 정말 신세계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11배터리케이스 후기를 가볍게 남겨볼까 해요.

 

 

 

 

 

그냥 일반적인 아이폰 케이스 같은 느낌으로 배송되어 온 걸 보고 처음에는 잘못 시킨건가?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

 

 

 

 

 

기본적인 케이스에 비해서 아주 살짝 두꺼운 정도? 검정색이라서 더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하단 부분이 하드 타입이 아닌 고무 타입이기 때문에 위에서 아래쪽으로 살짝 누르듯이 끼워주면 되는데요. 그냥 끼우면 단자가 아래로 밀려서 충전이 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앞쪽은 이렇게 배터리 충전할 수 있는 단자가 있는데, 이 부분을 유의해서 꼽아주셔야 해요. 이 부분만 유의하시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실 거에요. 사실 처음 사용할 때는 살짝 어렵다 싶은 마음이 들었는데, 사용하면 할수록 요령도 생기고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서울에서 고향까지 왔다갔다 할 때, 배터리가 살짝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요 아이를 사용하니 정말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ㅎㅎ 이런 꿀템을 이제야 알았다니! 요즘 완전 애용 중인 제품이랍니다 :-)

 

 

 

 

 

이렇게 휴대폰을 끼운 상태에서 충전도 가능해요. 휴대폰 완충 후, 요것까지 완충해서 들고 다니면 진짜 마음의 여유가 대박 생겨욯ㅎㅎㅎㅎㅎㅎㅎ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은 요거 진짜 완전 짱짱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