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로그

진해 맛집, 프라디움레스토랑 파스타가 꿀맛인 곳

_연세유라인치과의원- 2020. 10. 6. 18:03

진해 맛집, 프라디움레스토랑 파스타가 꿀맛인 곳

 

 

 

 

 

이번에 제가 다녀왔던 곳은 진해에 있는 진해 맛집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은동이라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파스타, 스테이크 그리고 피자 같은 종류를 팔고 있는 밥집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번에 가서 완전 뿅 하고 반하고 왔던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 프라디움 레스토랑. 진해 맛집이라고 볼 수 있죠 :)

 

 

 

 

 

이곳은 가게 내부 분위기도 정말 좋아요. 바테이블도 있고, 또 2인석, 4인석도 있는데 바테이블에서는 음식 만드는 걸 보면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예뻐야, 또 음식 먹는 맛이 나는데 데이트코스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았던 진해 맛집!

 

 

 

 

 

 

이 곳 메뉴판을 찍어보았는데요. 샐러드나 치킨, 피자, 파스타, 빠에야 외에도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게 팔고 있으니, 직접 가셔서 행복한 고민하시길 바래요! 아, 그리고 세트 메뉴나 런치타임 메뉴도 있기 때문에 이런 세트 메뉴로 착한 가격으로 즐겨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ㅎ_ㅎ

 

저희는 올리오 파스타, 로제 파스타, 스테이크 이렇게 주문했어요.

 

 

 

 

 

내부 인테리어만큼이나 예쁜 식기류. 

 

이렇게 식기류까지 예쁘면 안 좋아할 수가 없잖아요? 사진에 보이지는 않지만, 주문하고 나면 가장 먼저 피클과 레몬이 담긴 물, 물티슈가 나옵니당 아! 식전빵도 나와요.

 

 

 

 

 

짜쟌! 가장 먼저 나온 샐러드. 그린 샐러드는 런치 세트메뉴에 들어가있는 샐러드였는데요. 보통 이런 샐러드는 양이 적기 마련인데, 여기는 진짜 양이 꽤 많더라고요. 야채를 좋아하는 가족이라 이 샐러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뒤이어 나온 로제파스타. 로제 파스타에는 훈연한 삼겹살이 함께 들어가있는데요. 이게 같이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도, 맛도 더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이건 2만원 후반대의 스테이크. 양이나 구성만 살펴보더라도 가성비 생각하면 괜찮아보였던 스테이크! 감자퓨레랑 아스파라거스랑, 소스랑 정말 잘 어우러지고 맛있었어요. 굽기도 적당하고 수비드 한 고기라 그런 지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ㅎㅎ 다음에 가게 되면 이거 또 먹을거에요 >_<

 

 

 

 

 

올리오파스타도 제 인생 파스타 중 하나라 말할 수 있는데, 오일 파스타 특유의 그 짭쪼롬함과 살짝 매콤해서 느끼할 걱정도 없더라고요. 이걸 마지막으로 먹을 게 신의 한수였던 것 같기도 하고? 다음에 가게 되면 스테이크, 올리오 파스타 이 조합으로 든든하게 즐길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