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로그

신림닭발맛집 배달로 주문해먹어봤어요

_연세유라인치과의원- 2021. 12. 14. 16:37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1인.. 다시 열심히 해봐야겠다고 다짐하면서 오늘은 신림닭발맛집을 추천해볼까 해요. 평소에 닭발을 정말 좋아하고 직접 맛집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기도 했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는 배달로 주문해서 먹는게 더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이제는 배달 또는 테이크아웃이 참 편해졌어요.

 

 

 

 

 제가 주문한 곳은 공주닭발 이라는 신림에 위치한 닭발집이에요. 맛을 총 세가지 맵기로 나누어 놨기 때문에 원하는 맵기를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된다는 점! 무뼈닭발 단품으로는 18,000원. 여기에 계란찜과 주먹밥 이렇게 두가지 사이즈를 추가로 주문해보았답니다.

 

 

 

 

 먹음직스러운 닭발 비쥬얼 ㅎㅎ 닭발은 언제나 봐도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뼈도 좋아하고 무뼈도 참 좋아하는데, 이 날은 유난히 무뼈닭발이 땡기더라고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무뼈의 장점인 것 같아요.

 

 그렇게 맵지도 않고 적당한 숯불 향이 너무 좋았던 닭발. 최근에 신림 근처에 닭발 맛집을 열심히 찾아다니는 유목민이었는데, 여기는 다시 재 주문할 생각이 있는만큼 무난하게 먹기 좋았던 곳이에요. 양도 은근히 많고, 맛도 무난하니 좋았거든요.

 

 

 

 

 

 폭신폭신 비쥬얼의 계란찜. 공주닭발에서는 계란찜을 두가지 맛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심심한 맛, 짭쪼롬한 맛 이렇게 두가지인데 당연히 말모말모 짭쪼롬한 맛으로 선택해보았답니다! 적당학 짭쪼롬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계란찜을 정말 애정하는 1인 ㅎㅎㅎㅎ

 

 

 

 

 

 닭발에 찍어먹는 소스류도 다양해서 정말 좋았던 신림닭발맛집!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곳이라 이렇게 포스팅 남겨봐요. 신림이나 봉천 쪽에 위치하고 있는 닭발집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한 번 쯤 배달시켜서 먹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