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향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멈칫 섬유향수, 마시멜로우피치향

 

 

 

 

 

많은 사람들 중에서도 향에 예민한 분들도 있을 거고, 또 반대로 무덤덤하게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해요. 저는 심각한 악취가 나는 것만 아니면 또 그렇게 예민한 편은 아닌데, 그래도 이왕 나한테도 좋은 향이 난다면 상대방도, 나도 기분이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들긴 해요! 그래서 가끔은 기분전환용으로 집에 전시해두다 싶이 놔둔 향수를 뿌려보기도 하는데요. 오늘 제가 리뷰 남길 섬유향수는 제 마음에 완전 쏙! 든 제품이라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일단 멈칫이라는 브랜드는 섬유향수부터 바디로션, 샴푸,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 향 자체가 워낙 강하게 어필되어 있어서 주문해서 받아보기 전까지도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던 브랜드이기도 해요.

 

여러가지 향들 중에서도 제가 제일 관심이 갔던게 마시멜로우 피치향이라는 이름을 가진 아이였는데 저는 복숭아향을 정말 좋아해서 두근두근, 어떤 향일지 정말 설레고 기대됐던 섬유향수랍니다. 복숭아, 그리고 사과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을 담은 봄날의 싱그러운 벚꽃 향기 라는 마시멜로우 피치. 과일향처럼 상큼하고 달달한 향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적극적으로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곳에서는 제품을 구입하면 다른 향을 맡아볼 수 있도록 이렇게 샘플을 함께 보내주시는데, 만약 원하는 향이 있다면 신청해서 시향지를 받아볼 수 있어요. 저는 마젠타 레이디 라는 향을 시향해보았는데, 요건 향 자체가 저랑은 살짝쿵 안맞는 느낌이 들어서 패스!

 

 

 

 

 

보랏빛의 귀여운 패키지 박스에 담겨져 온 멈칫 섬유향수. 공식스토어에서는 현재 7,900원이라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16가지 정도의 다양한 향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섬유향수라 처음엔 어떤 향으로 한 번 사보는게 좋을까 행복한 고민을 꽤 오래 했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선택한 마시멜로우피치향.

 

섬유향수라고 해서 옷에만 뿌리는게 아니라 데이트하러 갈 때나 식사가 끝나고 난 이후, 침실이나 차 안과 같은 공간에서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한 아이라서 활용도가 좋은 섬유향수랍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70ml의 크기라 휴대용으로도 크게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따로 공병에 넣어서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 정도로 큰 용량이 아니라서 전 가방 들고 다닐 때 가끔 넣어서 다녀요.

 

 

 

 

 

달콤하고 상큼한 향기가 은은하게 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향 유지가 꽤 오래 되더라고요. 물론 진한 향수향만큼 오래 지속되는 건 아니지만 나름 하루하루 꾸준하게 사용해주고 있는데, 기분좋아지는 달달한 향으로 너무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진짜 향 하나 만으로도 하루의 기분이 달라질 수 있다는 걸 느끼고 있는 요즘.

 

크기는 사진으로 비교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사용 중인 헤어 미스트인데, 요 아이보다 살짝 더 작은 느낌? 집에 음식물쓰레기때문에 냄새가 나는 것 같다 싶을 때도 뿌려주고, 또 아침에 출근할 때마다 뿌려주고 있는 아이에요. 달달한 향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왕왕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ㅎ_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