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로그

내사랑 대창, 세광양대창 여기 정말 맛있어요!

_연세유라인치과의원- 2020. 8. 24. 18:12

내사랑 대창, 세광양대창 여기 정말 맛있어요!

 

 

 

 

곱창이나 대창 같은 메뉴는 가격대 자체가 부담없이 먹기가 어려운 메뉴라서 그렇게 자주 먹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가끔 먹고 싶을 때 한달에 한번 정도? 먹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최근에 샤로수길에 갔었다가 완전 만족스러운 대창집을 찾았어요!

 

이름은 세광양대창이라는 곳이고, 가게 내부는 뭔가 8~90년 대의 엔틱한 분위기라 좋더라고요.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았는데 저녁 시간대에는 웨이팅이 발생할 수도 있는 곳이라고 해요.

 

 

 

 

 

세광양대창 메뉴판. 대창구이부터 막창, 특양, 소갈비까지 구이류를 판매하고 있고, 다른 전골이나 사이드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대창과 막창, 특양을 한 꺼번에 먹을 수 있는 모듬으로 주문했어요. 국내산 참다래 숙성 양대창이라니, 맛이 어떨 지 궁금궁금

 

 

 

 

 

주문하고 나면 가장 먼저 숯불이 들어와요. 전 고기 구워먹을 때도 그렇지만, 이렇게 숯불에 메뉴를 구워 먹는 걸 정말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냥 가스에 먹는 것보다 맛이 더 좋은 느낌!

 

 

 

 

 

뒤이어 밑반찬들과 함께 메인메뉴인 대창, 특양, 막창이 함께 나왔어요. 세광양대창의 메뉴들은 빨갛게 양념되어 있는게특징이에요. 

 

 

 

 

 

아무래도 양념이 되어 있는 메뉴들이다보니, 전문성을 가진 직원 분께서 직접 하나하나 타지 않게 구워주시는데요. 이렇게 구워주시는 건 정말 좋아요! 특히 양념 메뉴는 타기 쉬운 메뉴라, 더 감사하더라고요! 

 

 

 

 

 

맛있게 익은 특양. 꼬들꼬들한 특양 특유의 식감이 정말 너무 좋았어요. 아무래도 곱창집에서 제일 비싼 메뉴다 보니,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곸ㅋㅋㅋㅋ 전 특양의 식감과 맛을 정말 좋아해서, 종종 먹으러 가는 편이랍니다.

 

 

 

 

 

한 입 먹었을 때 톡 터지는 식감이 좋은 대창은 양념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요. 그냥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역시 대창, 막창, 특양은 늘 사랑입니다 ㅇ_< 전 곱창보다도 이런 메뉴들을 훨씬 더 좋아해요. 뭔가 곱이 들어간건 가끔 맛이 없을 때가 있더라고요 ㅠㅠ

 

 

 

 

 

함께 주문한 볶음밥도 나왔는데요. 직접 볶아져서 나오는 것도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함께 김도 주시는데, 김에 싸먹는 것도 맛있어요 ㅎ_ㅎ~~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에요. 오랜만에 정말 든든하게, 맛있게 먹고 왔어요. 이거 프랜차이즈라 서울 곳곳에 위치하고 있는 대창집이던데, 세광양대창은 정말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