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로그

신림 감성있는 술집 추천할만한 곳, 미식한잔

_연세유라인치과의원- 2020. 8. 27. 18:03

신림 감성있는 술집 추천할만한 곳, 미식한잔

 

 

 

 

 

술집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술집을 찾아서 친구들이랑 한 잔 하러 가기는 해요. 그래서 신림역에 있는 대부분의 술집들이 뭐가 있는지는 알고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갔던 미식한잔이라는 곳은 원래 가려고 했었던 곳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있는 술집으로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신림역 출구에서도 도보로 3~5분 정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접근성 좋은 신림 술집!

 

 

 

 

 

가게 내부는 아담한 편이에요. 그렇다고 해서 너무 좁은 건 아니고, 테이블 사이사이에 간격이 널널해서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림 감성있는 술집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어두운 조명 분위기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

 

 

 

 

 

탕류부터 식사류까지 여러가지 메뉴들을 팔고 있는 술집인데요. 여기서는 주문하면 스프가 기본 안주로 나와요. 신기하쥬? 경양식 돈까스 시켜야 나올 것만 같은 스프가 밑반찬으로 나오다니, 거기다 다 먹고 나면 리필도 가능하다는 점. 최고죵? 맛도 좋더라고요 ㅎ_ㅎ 흐힛

 

 

 

 

 

저희는 나가사끼 짬뽕탕이랑 돼지고기볶음 두가지 메뉴로 주문했는데요. 가장 먼저 나가사끼 짬뽕탕이 나왔어요. 숙주가 정말 듬뿍 올라간 짬뽕탕. 숙주 뿐만 아니라 가리비, 조개, 오징어 등등 여러가지 해산물들도 푸짐하게 들어가있는 메뉴라 볼 수 있어요. 처음에는 국물이 살짝 밍밍하다 싶었는데, 팔팔 끓이니까 꿀 맛!

 

 

 

 

 

충분하게 끓인 짬뽕탕은 야채랑 해산물이랑 같이 먹어주면 돼요. 뭔가 배부를 때, 소주랑 먹기 좋은 메뉴 같았지만 이 날은 그냥 맥주 한 잔 해보는 걸로.

 

 

 

 

 

이 날 처음 테라를 먹어봤는데요. 테라도 뭔가 라이트한게 좋더라고요!

 

 

 

 

 

다음으로 나온 안주, 돼지고기 볶음 요리였는데요. 얇게 썰려진 돼지고기랑 통마늘, 양배추를 달달 볶아서 옆에 콩나물 무침이랑 백김치랑 같이 담겨져 나온 메뉴였어요.

 

 

 

 

 

생각보다 짭쪼롬하면서 백김치랑 같이 먹으니까 식감도 정말 좋았어요! 완전 맥주 안주로 최고였던 메뉴 :-)

 

예전에 여기 와서 다른 메뉴를 먹었다가 살짝 실망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주문해서 먹은 메뉴들은 다 성공!!!!!! 가볍게 즐기기 좋은 술집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신림 미식 한잔 추천드릴만한 것 같아요 ㅎ_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