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부림을 신나게 하고 있는 요즘, 건강한 돼지가 되고 싶어요

 

 

 

 

 

코로나가 심각해지기 전에는 일주일에 두세번씩 열심히 필라테스를 다녔었는데요. 아예 문을 닫아버려서 요즘은 신나게 먹고자고 일하고를 반복 중인 것 같아요. 매일매일 뭘 먹을게 좋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는 요즘이에요.

 

이건 친구가 준 귀여운 짤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우리의 마음과 같은 짤이랄까? 예전에는 그냥 집에서 있는 음식들을 먹기 바빴던 것 같은데, 요즘은 봄이 되서 그런가 입맛이 너무 잘 돌아서 고민이네요! 이렇게 행복한 돼지가 될 것인가 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당 ㅠ_ㅠ 빨리 코로나가 잘 마무리되서 다시 운동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