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단하게

벚꽃비가 내려요. 마지막 벚꽃 구경 나들이 가기

_연세유라인치과의원- 2020. 4. 12. 14:00

벚꽃비가 내려요. 마지막 벚꽃 구경 나들이 가기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한강, 혹은 서울숲으로 매년 가던 벚꽃 놀이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답니다. 많은 분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지 않고 이곳저곳 놀러다닌다고 하시던데 흑흑 저는 차가 없는 뚜벅이인지라 집 근처에서 마지막 벚꽃 구경, 나들이를 갔었어요. 나들이라고 하기에도 살짝 부끄러울 정도로, 그냥 집 근처에 있는 보라매공원에 다녀왔었는데요.

 

주말이라 그런지 상상이상으로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집에 있다가 너무 답답해서 힘든 나머지 이렇게 많은 분들이 나온건가 생각이 들었는데! 멀리 나가지 않아도 이렇게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다는 건 정말 다행이다 싶은 마음이 있긴 했어요. 이번에는 벚꽃이랑 사진도 제대로 못 찍어서, 이번 프사는 작년에 찍었던 걸로 아쉬운 마음 달래기! 이젠 벚꽃도 하나둘씩 지기 시작하네요. 벚꽃비가 우수수 내리기 시작합니다! 다들 예쁜 벚꽃, 잘 보고 오셨나용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