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접근성좋은 신림역 고깃집, 인생고기에서 돼지갈비 먹방!

 

 

 

 

요즘 고기류 리뷰를 꽤 많이하는 그런 느낌인 것 같아요. 그만큼 고기는 최소 일주일에 한두번은 먹는 것 같은 메뉴인데, 오늘 제가 리뷰할 곳은 접근성도 좋고 고기 퀄리티도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은 곳으로 작년부터 지금까지 한 4~5번 정도는 방문한 적 있는 곳이랍니다!

 

위치는 1호점, 2호점 각각 신림역에서 도보로 10~15분 정도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1호점보다는 2호점이 조금 더 역이랑 가까워요. 가게 내부는 딱히 다른 건 없는 것 같고 제가 이 날 방문했던 곳은 신림역 1호점 인생고기라는 곳이에요. 2~4인 테이블이 많고 단체 모임 장소로는 살짝 애매할 것 같고 소수 인원으로 즐기는게 조금 더 좋을 것 같은 고깃집.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한 편이라서 종종 가는 곳이기도 해요!

 

 

 

 

 

가게 메뉴는 돼기고기, 소고기 두가지 메인 메뉴로 준비되어 있는데, 돼지고기로 즐기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더라고요. 기본 목살이나 삼겹살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특수부위까지 준비되어 있는데 뽈살이나 덜미살 같이 식감 좋은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메뉴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거의 매일 여기 올 때마다 목살이나 삼겹살을 먹곤 했었는데, 이 날은 뭔가 돼지갈비가 조금 더 땡겨서 돼지갈비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양념갈비 1인분 기준 11,000원이고 2인분만 주문해도 둘이서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보니까 세트 메뉴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저희는 양념갈비 목살 한 판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29,000원.

 

 

 

 

 

신림역 고깃집, 인생고기에서는 메뉴를 주문하면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내어 주시는데요. 고깃집은 아무래도 된장찌개가 없으면 아쉬우니까! 이렇게 서비스로 주시는거 정말 언제가 환영해요. 그렇다고 해서 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안에 들어간 재료들도 뭔가 푸짐한 편이라서 계속 해서 손이 갔던 서비스 메뉴.

 

 

 

 

 

아, 그리고 이 도시락은 저녁 7시 이전에 방문 시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서비스 메뉴인데요. tv에서나 보던 그런 도시락이 너무 귀여워서 슉슉 맛있게 비벼서 먹어줬어요!

 

 

 

 

 

주문하고 나서 밑반찬과 함께 나온 양념갈비. 세트 한판으로 2~3인분 정도의 푸짐한 양이에요. 냉동으로 보이지는 않아서 뭔가 신선해보이는 그런 느낌이라 고기 굽기도 전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헤헤

 

 

 

 

 

고기는 먹음직스럽게 구워 먹어주기! 따로 구워주시지는 않기 때문에 집중해서 구워 드셔야 해요. 아무래도 직접 구워 먹어야 할 때는 이런 양념 된 고기들이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집중해서 잘 구워주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먹어주면되는데, 개인적으로는 파채랑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는 조합이 정말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이런 고기류는 역시 야채와 함께 먹어주는게 제일 꿀맛이에유!

 

 

 

 

 

그냥 먹어도 좋지만, 야채쌈에 싸 먹어줘도 꿀맛이죠.

 

 

 

 

 

세트 메뉴에는 통버섯도 하나 나오는데 이것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먹어주면 되는데, 저는 버섯을 아예 먹지 않기 때문에 요 메뉴는 패스. 버섯 좋아하는 친구한테 맛을 물어보니 안이 촉촉해서 꽤 맛있더라고 하더라고요.

 

 

 

 

 

마무리는 언제나 그렇듯, 껍데기로 클리어해주기. 껍데기는 다른 메뉴에 비해 훨씬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좋은 메뉴! 그냥 먹어도 쫀득쫀득 식감이 정말 좋지만, 콩가루에 찍어 먹어줘도 real 꿀맛이에요 ㅎㅎㅎㅎ

 

역시나 언제 가도 실망스럽지 않은 곳! 돼지고기류는 전반적으로 다 맛있는 편이라 자주 가는 곳인데, 아직까지 소고기는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다음에 가보면 소고기로 한 번 먹어보려고 해요. 신림역 근처 사시는 분들 가성비 좋은 돼지갈비 먹고 싶으신 분들은 요기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