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로그

7월 중순 일상로그, 고성&속초여행 다녀왔어요

_연세유라인치과의원- 2020. 7. 14. 18:13

7월 중순 일상로그, 고성&속초여행 다녀왔어요

 

 

 

 

 

속초! 하면 영금정을 떠올리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저도 그런 사람들 중 한 명이고, 비록 흐린 날씨지만 주말에 고성, 그리고 속초 여행을 짧게나마 다녀왔답니다.

 

 

 

 

 

고성 쪽에 가고 싶었던 카페가 있어서 가는 길이었는데, 너무 귀여운 강아지 한마리가 저희를 쫓아오더라고요. 그냥 몇걸음 쫓아오다 말 줄 알았는데 가는 방향으로 계속 같이 따라와서 마음 같아서는 진짜 데려가고 싶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순둥순둥한 얼굴을 가진 귀여운 갱얼쥐 !!!!!!!!!!

 

 

 

 

 

고성 찍고 속초 영금정 쪽으로 향했어요. 비가 올 것만 같은 우중충한 날씨였지만, 그래도 막상 비는 안와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큰 돌에 파도가 부딪히는 모습이 정말 장관이더라고요. 다음 번엔 더 쾌적한 날씨일 때 한 번 더 방문하는 걸로!

 

 

 

 

 

속초시장에 파는 더롤스 아이스크림. 사실 직원 분이 노력하는 거에 비해서는 딱히 맛이 정말 새로운 맛이야! 이런 느낌이 드는 건 아니지만, 음 그냥 저냥 무난한 맛이었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여행의 마무리는 역시 맛있는거 먹는거쥬? 이 날 활어 모듬회 소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너무 많아서 포장해올 뻔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직접 회 뜬 생선으로 매운탕도 해주시고, 또 물회, 비빔밥까지 푸짐하게 주셔서 정말 배터지게 먹고 온 곳이랍니다. 기본 찬도 30가지 넘게 나와서 정말 좋았던 횟집이에요.

 

속초시장부터 횟집, 그리고 영금정까지 속초에서 볼만한 것들은 거의 다 보고 왔던 시간!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래도 예쁜 바다 보면서 힐링하고 왔어요 :-) 헤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