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조개구이 무한리필로 든든하게 먹어요! 조개천하

 

 

 

 

평소에 조개구이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엄청 자주 먹지는 못해요. 아무래도 한 번 먹으면 살짝 물리는 감이 있어서 가끔 찾게 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아무래도 요즘 같은 날씨에는 더 생각이 나더라고요. 제가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신림조개구이, 조개천하 신림점이에요.

 

 

 

 

 

가게 내부는 넓은 편이고, 메뉴판은 사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성인 기준 25,000원이고 초등학생은 17,000원, 그리고 주류나 음료는 따로 결제하시면 돼요. 사실 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을 찾으면 거의 가격대가 2~3만원대로 찾아볼 수 있어서 가격은 그냥저냥 평범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무한리필로 주문하고 바로 조개, 가리비 담으러 고고!

 

정말 다양한 조개류와 가리비, 그리고 전복까지. 사실 종류들이 너무 많아서 어떤게 어떤건지 전혀 몰라요. 그냥 느낌가는대로 그릇에 쏙쏙 담아서 가져가는거죠 뭐 ㅎ_ㅎ 전 너무 큰 조개들은 부담스러워서 그냥 적당한 사이즈 조개들로 골랐어요. 그리고 맛있는 가리비까지 추가해주기.

 

 

 

 

 

조개가 담겨져 있는 수족관 바로 옆쪽에는 갈비나 돼지고기, 소세지, 새우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볼 수 있는데요. 조개 외에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게 좋은 점인 것 같아요! 특히 요즘 양념된 갈비도 땡겼는데, 여기서도 이것저것 많이 담아왔어요.

 

 

 

 

 

짜쟌! 불 위에 가져온 메뉴들 깔끔하게 세팅해주기. 새우와 돼지갈비, 가리비, 조개까지 든든하게 올려줬어요. 조개는 천천히 하나씩 먹으려고 조금만 올렸어요. 불판이 이렇게 두 곳으로 나뉘어져 있는게 정말 위생적이기도 하고, 좋은 것 같았어요!

 

 

 

 

 

가장 먼저 맛있게 익은 고기부터 한 점. 고기는 우리가 고기 무한리필집에서 먹는 퀄리티랑 비슷해요. 무난하게 먹기 좋은 맛! 삼겹살이랑 돼지갈비 둘 다 먹어봤는데 돼지갈비 조금 더 맛있어요.

 

 

 

 

 

고기를 먹는 동안 가리비도 먹기 좋게 예쁘게 잘라줘요! 전 사실 조개구이 먹으러 가서 가리비를 더 많이 먹는 편이에요. 꼬독꼬독한 그 식감이 너무 좋아요 :-)

 

 

 

 

 

다 익은 조개, 가리비는 녹은 치즈에 푹 담궈서 먹어주면 그 특유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요. 그냥 초장에 찍어먹는 것도 맛있지만 치즈랑 먹는 것도 정말 좋더라고요 헤헤

 

조개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게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저처럼 다양한 메뉴들을 조금씩 맛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요기 추천드릴만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