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로그

신림역 치킨배달, 청년치킨 무난무난 나쁘지않아요

_연세유라인치과의원- 2020. 5. 22. 18:02

신림역 치킨배달, 청년치킨 무난무난 나쁘지않아요

 

 

 

 

오늘은 배달 리뷰를 써보려고요! 신림역 치킨배달로 요기요나 배민을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청년치킨에 대해서 한 번 쯤은 본 적 있으실 거에요. 원래는 프랜차이즈 음식들을 자주 먹는 편인데, 막상 이 때는 프랜차이즈 보다는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보고 싶더라고요.

 

전 청년치킨에서 배달을 주문했고, 청년 후라이드 바삭매콤에 순살 추가, 그리고 양념소스까지 추가해서 총 합 17,500원. 배달비 1,000원까지 포함된 가격이에요. 요즘 배달비 1,000원이면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죠?

 

 

 

 

 

젊으니까 청년이다 라는 문구가 써져 있는 치킨. 직역으로는 너무나도 당연하게 맞는 말..ㅋㅋㅋㅋㅋ 말 그대로 청년들이 모여서 만든 치킨집인 것 같더라고요. 뼈닭은 국내산, 그리고 순살은 브라질산이라는 이 곳! 뼈닭이 제일 맛있기는 하지만, 이 날은 뼈 발라 먹는게 귀찮아서 순살로 주문했어요. 순살은 1,000원의 가격이 추가가 돼요.

 

 

 

 

 

치킨을 시키면 치킨무와 소금, 머스타드소스, 그리고 치킨 양념소스가 기본으로 함께 오는데요. 처음에 양념소스가 안나오는 줄 알고 하나 추가로 주문했는데 기본으로 하나 나오는거 참고하시길 바래요.

 

 

 

 

 

전 리뷰이벤트로 감자튀김으로 신청했고, 폭폭한 맛있는 감자튀김이 치킨과 함께 나왔어요! 양도 은근히 많아서 진짜 사이드메뉴로 시켜 먹는 거랑 비슷한 메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함께 뿌려 먹는 소스도 동봉되어 오기 때문에 소스를 충분히 뿌려서 한 입 해주면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은근히 계속 손이 갔던 메뉴에요.

 

 

 

 

 

짜쟌! 드디어 먹음직스러운 청년 후라이드 바삭 매콤 순살치킨 등장!

 

비쥬얼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바삭해보이는게 눈으로만 봐도 확실히 느껴지죠? 순살이라 양이 작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 정도면 양도 꽤 푸짐해보이고!

 

 

 

 

 

매콤한 튀김옷 때문에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양념치킨 소스에 푹 찍어서 먹는 것도 꿀맛이에요. 부드러운 순살은 언제 어떻게 먹어도 편안해서 참 좋아요. 혼자 먹기에는 양이 꽤 많아서 소분해서 2~3봉지 정도 얼려놨는데, 회사에 들고가서 한 끼 뚝딱 하기에도 부담없고 좋았던 배달 음식. 다른 다양한 메뉴들이 많던데,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로도 한 번 도전 해보려고 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