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로그

신림 백순대 배달로 간편하게 먹어보기!

_연세유라인치과의원- 2020. 6. 16. 18:09

신림 백순대 배달로 간편하게 먹어보기!

 

 

 

 

백순대는 제가 정말 애정하는 메뉴 중 하나에요. 예전에는 좋아하는 메뉴가 아니었는데, 역시 사람 입맛은 바뀌는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 특히 제가 거주하고 있는 신림은 백순대로 유명한 곳 중 한 곳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신림 백순대는 배달로 주문해서 집에서 직접 조리해먹을 수 있더라고요 ㅎ_ㅎ 조리가 되어 나오는 것도 있기는 하지만 비조리로 해서 나눠서 먹어도 참 좋을 것 같아서 전 비조리로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곳은 비조리 백순대곱창 가격은 17,000원이고 양이 진짜 어마어마해요. 둘이서 먹기에도 양이 너무 많아서 부담스러운 정도?

 

 

 

 

 

백순대 메인메뉴부터 백순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스류, 단무지, 깻잎, 그리고 간까지 포장되어 왔는데요. 하나하나 신선한 메뉴들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는게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예전에도 한 번 주문해 먹은 적 있어서 다시 한 번 더 시킨 곳이에요.

 

 

 

 

 

적당한 양을 덜어서 후라이팬에 올려서 맛있게 익혀줍니다. 순대나 곱창 뿐만 아니라 쫄면을 포함한 다양한 야채류가 푸짐하게 담겨져 있어서 적당하게 담아줘요! 야채나 순대 같은 메뉴들은 다 금방 구워지기 때문에 중불에서 한 10분 정도? 만 익혀서 드셔주시면 돼요.

 

 

 

 

 

마무리는 함께 온 들깨가루도 솔솔 뿌려서 다시 한 번 더 섞어주기.

 

 

 

 

 

요건 백순대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간인데요. 원래 신림 백순대타운 가서 먹어도 기본찬으로 나오기는 하는데 이렇게 배달까지 오는게 정말 좋아요!

 

 

 

 

 

맛있게 익은 백순대는 그냥 순대랑 곱창만 들고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간이 센 편은 아니지만 들깨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에요! 한 끼 간단하게 뚝딱 하기 좋은 곳 :-)

 

 

 

 

 

그냥 먹어도 좋지만 함께 온 쌈장에 푹 찍어서 먹어줘도 좋은데요. 특히 백순대와 가장 잘 어울리는 깻잎쌈. 예전에 처음 먹었을 때는 깻잎이랑 하나도 안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지금은 깻잎을 더 사서라도 먹고 싶은 그런 메뉴에요! 쫀득쫀득하면서도 깻잎 특유의 향이 쏴악 퍼지는게 정말 꿀맛이었어요 ㅎㅎㅎ

 

 

 

 

 

쫄깃한 떡국떡도 한 입 냠! 순대만 먹는 것보다 함께 볶아놓은 야채나 이런 떡사리, 쫄면사리도 정말 최고랍니다!

 

어떻게 조리해야 하는지, 깔끔하게 정리된 메뉴얼도 함께 동봉되어 오고, 무엇보다도 양이 정말 너무너무 많아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이 곳. 17,000원이라는 가격으로 한 3~4끼 정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종종 시켜먹을만한 곳이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