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파샌드위치 생각나는 날엔, 서울대입구맛집 쥬벤쿠바

 

 

 

 

평소에 이색적인 음식들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전해보는 편이에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도전이란 건 절대 하지 않았던 저인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익숙하지 않은 것들, 새로운 것들에 흥미가 가더라고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서울대입구맛집은 쥬벤쿠바 라는 곳인데요! 쿠바에서 접할 수 있는 여러가지 요리들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에요. 샤로수길 내에 위치하고 있고, 기린 모양의 이색적인 느낌, 이 곳을 찾으신다면 가게 잘 찾으신 거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가게 앞쪽에 웨이팅 명단이 있던데, 그만큼 점심시간이나 저녁 시간 대에는 핫한 곳 같더라고요. 다행스럽게도 제가 갔을 때는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한자리 남아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그렇게 넓지도 좁지도 않은 공간이지만, 손님들이 꽉 차 있는 관계로 내부를 자세히 찍지는 못했어요. 저는 운좋게 여기 4인석으로 편안하게 앉아서 한 끼 할 수 있었어요.

 

 

 

 

 

가게 메뉴 중에서 가장 유명한, 시그니처 메뉴라는 쿠바 샌드위치부터 파스타나 플래터, 리조또 같은 여러가지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대는 그냥저냥 한 끼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 저희는 쿠바 샌드위치 페퍼로니에 잠발라야 두가지 메뉴로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건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에이드. 점심 때는 런치메뉴로 주문하면 이런 에이드도 세트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가장 먼저 나온 쿠바 샌드위치 페퍼로니. 가격은 9,500원이에요.

 

페퍼로니 외에도 모짜렐라, 체다치즈, 스위스치즈, 그리고 비비큐 소스까지 듬뿍 들어가있는 먹음직스러운 샌드위치. 하나가 반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친구랑 너 하나, 나 하나 이렇게 나눠 먹기 편하더라고요.

 

 

 

 

 

사실 뜨거워서 그냥 손으로 먹기에는 어려웠고, 포크를 이용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어느 정도 식고 나서 먹는 걸 추천드리는데, 이 날은 배가 너무 고파서 그냥 열심히 포크로 먹어주기로.

 

 

 

 

 

이건 여러가지 해산물과 닭다리살이 들어간 잠발라야에요. 가격은 만원 초중반대로 기억해요.

 

 

 

 

 

토마토 소스 베이스라 짭쪼롬하고 맛있었는데, 위에 올라간 수란까지 톡 터트려서 먹어주면 정말 꿀맛!!!!! 밥 생각나는 날에, 샌드위치 만으로는 살짝 아쉽다 싶은 마음이 들 때 요거랑 같이 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_ㅎ

 

전반적인 가격대가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았고, 이색적인 메뉴를 맛보기에는 좋았던 곳이에요. 쿠바 샌드위치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쥬벤쿠바 한 번 들러보시면 될 것 같네용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