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로그

신림역 삼겹살, 든든한 무한리필집 더고깃집

_연세유라인치과의원- 2020. 5. 29. 18:04

신림역 삼겹살, 든든한 무한리필집 더고깃집

 

 

 

 

 

무한리필집은 자주 가는 편은 아닌데, 또 막상 가끔 가게 되면 정말 든든하게 먹고 오는 것 같아요. 무한리필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고깃집, 그 다음이 초밥집으로 생각이 나는데, 오늘 제가 알려드릴 신림역 삼겹살 맛집은 더고깃집이라는 곳으로 삼겹살 무한리필집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예전에 처음 신림으로 이사왔을 때, 친구랑 처음으로 갔었다가 나쁘지 않은 곳인 것 같아서 무한리필 찾는 친구가 있으면 종종 방문하는 곳 중 한 곳이에요.

 

 

 

 

 

가게 내부는 넓은 편이라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예전에 저녁 시간대에 가면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리는게 너무 싫었었는데, 요즘은 보니까 그렇게 웨이팅이 없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핫한 저녁 시간대에 갔는데도 기다림없이 바로 방문할 수 있었던 곳.

 

 

 

 

 

메뉴는 생삼겹, 그리고 우삼겹 이렇게 두가지 대표메뉴가 있고, 다른 식사류, 주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예전에 처음 갔을 때는 우삼겹 없이 생삼겹만 해서 9,900원으로 판매하던 곳이었는데 어느새 가격대가 올랐네요..! 역시 물가가 오른 탓이겠죠? 그래도 전반적인 가격대가 그리 부담스러운 편은 아니에요.

 

 

 

 

 

가장 먼저 우삼겹이 나왔는데, 뒤이어 생삼겹도 함께 나왔어요! 빛깔좋은 먹음직스러운 고기가 등장하고,

 

 

 

 

 

양파절임부터 김치, 상추, 파채, 콩나물까지 다양한 밑반찬들도 준비됐어요. 사진은 파채밖에 못 찍었는데, 전반적으로 고기랑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든든하게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함께 나온 콩나물, 김치까지 올려서 고기랑 맛있게 구워주기.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인 만큼 고기를 구워주는 곳은 아니구요. 직접 먹음직스럽게 구워주셔야 한답니다. 우삼겹은 다른 생삼겹에 비해서 훨씬 더 빨리 익는 편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구워졌다 싶으면 먹어주면 좋아요.

 

 

 

 

 

이런 우삼겹 같은 메뉴들은 너무 많이 익히게 되면 식감도, 맛도 별로가 되기 때문에 적당하게 잘 익힌 즉시 먹어줘야 꿀맛이에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 것 같아요!

 

 

 

 

 

함께 구운 김치랑 먹어줘도 꿀맛, 그리고 쌈에 싸먹어도 꿀맛이에요. 그냥 생삼겹도 맛있기는 했지만, 이 날은 개인적으로 우삼겹이 더 땡겨서 열심히 우삼겹으로 먹어줬어요. 우삼겹은 훨씬 더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이기 때문에 한판 더 시켜서 먹었답니다! 완전 배터짐!!!!!!!!

 

그냥저냥 무난 무난하게 먹기 좋았던 신림역 삼겹살 더고깃집. 무한리필을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고기 질은 그렇게 나쁘진 않아요!

 

 

댓글